티스토리 뷰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 시애틀 매리너스가 3- 게임 시리즈를 마무리 지으면서 시애틀에서 오늘 큰 AL 서부 매치업이 있습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은 출발을하는 한 쌍의 팀 사이의 훌륭한 초기 시즌 시리즈입니다. 디펜딩 챔피언 애스트로스는 AL 서부에서 다시 한번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LA에인절스가 바로 그 뒤를 쫓고있다. (이 두 선수가 분단식 왕관을 놓고 싸우는 데 있어서 놀랍지는 않다.)
시애틀은 지난 시즌의 부분에서 경쟁력이 있었고, 와일드 카드에서 사냥을하던 중 하반기에 78-84로 마무리했다. 육상 선수들은 서부에서 75-87의 경기를 치루었다. 두 시즌 모두 이번 시즌에 다시 올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시즌 초반부터 견실 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클랜드는 500타석을 올리며 매리너스는 2주 동안 4-5 경기를 뛰었습니다. 알 센트럴은 올해 유일하게 인디언스를 부문에서 유일한 경쟁 팀으로두고 AL 동부는 이미 레드핫양키스와 레드삭스의 전투로 바뀌었다. 그래서 서방은 와일드 카드를 매우 쉽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서부에서 페이스를 유지하기 위해 둘 다 싸우면서, 오클랜드는 Sean Manaea를 마운드로 보낼 것이다. 놀랍게도, 그는 6번의 선발 등판에서 총 5번의 달리기만을 허용했고 지난 두 번의 선발 등판에서 0점을 허용했다. 애스트로스와의 경기에서 7이닝을 던지며 4안타와 0개의 실점을 허용했다. 7개를 치고 하나만 걷는 동안. 시즌 동안 Manaea는 방어율 1.03, 볼넷 7, 삼진 37만을 기록한 4-2입니다. 완벽한 게임 종료입니다. 그것은 이번 시즌까지 모든 투수 중 가장 좋은 전반적인 통계치일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A는 오늘 또 다른 지배적 인 나들이를 원할 것입니다.
시애틀은 왼손잡이 웨이드르블랑(Wade LeBlanc)과 맞설 것이다. 그는 시즌 첫 출발이며 불펜에서 시애틀을 5번이나 출전 시켰고 13 개의 2/3 이닝 동안 7 득점, 3 볼넷, 12 득점 등판을 기록했다. 4월 19일 애스트로스와의 2이닝을 제외하고 그는 매리너스에게 긴 구호 상황에서 견고했다. 그는 10년의 메이저리그 경력과 30-35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수진 매치업은 오클랜드에게 유리하게 보여졌지만, 이 두 팀은 지금까지 시즌 중 어느때보다 균등하게 매치되어 있습니다. 오클랜드는 258의 타율을 시애틀의 257로, A는 5위, AL매치에서 득점 5위, 매리너스는 7위, 모두 정확히 38홈런으로 팀에 합류했다. 시애틀은 Dee Gordon (.342 avg / 1 HR / 8 RBI)이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계속해서 뛰어난 타격을 올릴 수 있기를 희망하며, Mitch Haniger의 출현은 그가 301로 시즌을 시작하는 환상적인 출발을 하면서 계속 될 것입니다. 이미 10개의 HRs와 27개의 RBIs를 가지고있다. 항상 위험한 로빈슨 카노 (Robinson Cano)도 .291에 .408의 출루율을 기록했다. 그것은 오늘 시애틀에서 큰 전투가 되어야 하며, 마지막 경기와 비슷한 또 다른 낮은 득점 경기가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