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EFA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 보유자 인 레알 마드리드는 유럽에서 가장 수익성 있고 재미있는 클럽 대회 결승에서 3 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레알마드리드는 독일 챔피언 인 바이에른뮌헨과의 준결승 1 차전에서 2-1로 승리 한 마드리드의 2 차전에서 극적으로 즐거운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라인업


레알마드리드 : 나바스, 루카스, 세르 효 라모스, 라파엘 바라네, 마르셀로, 코바 시치, 마르코 아 센시 오, 모드릭, 크루스, 호나우도, 벤제마.

바이에른뮌헨 : Ulreich, Kimmich, Hummels, Sule, Alaba, Tolisso, Thiago, Muller, Rodriguez, Ribery, Lewandowski.

장소 : Estadio Santiago Bernabeu
주심 : Cuneyt Cakir (터키)
출석 : 77,459
점수 라인 : 레알 마드리드 2 - 2 바이에른 뮌헨 (4-3 골키퍼)

매우 중요한 경기는 마드리드를 떠난 바이에른 뮌헨에게 멋지게 시작되었습니다. 1 차전에서 스페인의 손에 쥐어 댔던 1 - 2의 손실에서 회복하기를 원했던 바이에른은 조슈아 킴 미치 (Joshua Kimmich)를 통해 일찌감치 득점했다.
목표는 단지 ​​6 야드 밖에서 득점되었습니다. 그러나 현 유럽 챔피언들은 그들의 야당에 대해 거짓말을하지 않았다. 마드리드 셔츠에서 최악의 시즌을 보냈던 카림 벤제마 (Karim Benzema)는 그의 청구서에 올라 섰다.


바이에른의 오프너 후반 8분 벤제마는 마르첼로의 왼쪽 크로스를 헤딩으로 헤딩 골로 연결했다.
벤제마는 여전히 다른 계획을 갖고 있었고, 바이에른은 두 번째 골을 넣을 길을 마련하고 있었지만 벤제마는 두 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레알의 두 번째 골은 바이에른 골키퍼 인 스벤 울리히(Sven Ulreich)의 끔찍한 실수로 골을 성공시킨 것이었다. 목표는 일시적으로 마드리드를 동점으로 통제했지만, 운명은 만남 동안에 여전히 더 많은 드라마를 던지려했다.
그리고 레알마드리드 자신의 임대 선수 인 제임스 로드리게스(James Rodriguez)는 득점시키고 동점으로 만들었다.


바이에른은 경기에서 이기고 레알 마드리드를 경쟁에서 제외 할 기회가 있었기 때문에 동점골은 매우 시제가 많고 극적인 피날레 경기를 조장했다.
그러나 Real의 Keylor Navas가 구한 Corentin Tolisso와 Thomas Muller의 기회에도 불구하고, 독일 측에서는 그런 날이 아니었다.


마드리드는 마침내 3년 연속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진출했으며 챔피언 리그 우승 트로피를 3번 ​​연속 처음으로 들어올리는 클럽이 됨으로써 자신의 역대 최다 기록을 깨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
최종 호루라기에서 눈에 띄게 괴롭힘을당한 바이에른뮌헨 선수들은 최근 레알마드리드가 유럽의 천적이 된 것처럼 실망스런 전형이었다.


2018년 5월 26일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열리는 대회 결승전에서 로마와 리버풀의 준결승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한 마드리드 선수들과 코칭 스태프들에게 큰 기쁨을 안겼다.
이번 시즌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마드리드가 그들의 타이틀을 지킬 수 있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