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주 빌라디쉐프 로마점

 

 

청주에 이탈리아 음식으로 유명한 빌라디쉐프를 소개합니다.
저는 2호점인 로마점만 이미 4~5번 방문한 곳인데요.^^
빌라디쉐프 로마점은 율량 2지구 서희스타힐즈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고
피렌체점은 복대동 지웰시티 근처에 있으니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도 좋겠죠^^?

 

인테리어는 오는 손님들에게 이테리의 느낌을 주려고한 의도와 노력이 보였어요.
커다란 화덕이 인상적이었고 뭔가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레스토랑 같은?ㅋㅋ
손님이 많아 가게 내부를 세세히 찍지 못해 아쉬움이 있네요.

 

 

이곳은 화덕피자맛집으로 이미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경력이 있답니다.
피자를 안시킬수가 없겠죠?

 

오늘의 메뉴 첫번째!

 

 

오리지날 피자 13,000원


기본 오리지날 피자지만 화덕에 구워서 도우가 정말 쫄깃하고 화덕 특유의 맛이 베어있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아무튼 어마어마하게 맛있다는 5판도 혼자 먹을 수 있겠다는..ㅋㅋ

 

 

로제감베로니 파스타 15,800원


로제 소스에 게살과 대하가 어우러진 맛있는 파스타!
토마토 맛이 좀 강하게 느껴지는 인상을 받을수도 있어요.ㅋㅋ
하지만 그래도 맛있다는거!

 

 

링귀니비앙코만조 15,000원


크림파스타 위에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조화시킨 메뉴 이름이 조금 어려운 링귀니비앙코만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에요. 이건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그냥가서 드셔보세요!

 

 

마지막 후식으로 나오는 푸딩!

커피나 푸딩 중 선택 가능합니다. ^^

 

맛집이다보니 빌라디쉐프에서 웨이팅은 필수에요.
예약도 가능하니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자리는 미리 예약 후 방문하시면 더 좋겠죠?
이탈리아 전통의 맛과 낭만을 만끽하고 싶다면 청주 빌라디쉐프 강추!

 

참고로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빌라디쉐프 로마점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1순환로 136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3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