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청주에서 정말 정말 유명한 맛집을 소개합니다.


 

 

청주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보다 아는 사람이 더 많다는 백로식당!
양념불고기 단일 메뉴로 맛집으로 우뚝선 곳이에요.

 

 

와이프와 연애 시절에도 정말 자주 갔었는데요.
현재는 아이를 키우다보니 아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식당에 우선 순위가..ㅋㅋ
어쨋든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현재 백로식당 본점은 신봉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확한 주소는 하단에 써있습니다. ^^

 

 

자리에 앉고 2인분을 주문합니다.
위에 말씀드렸듯이 한방 양념불고기 단일 메뉴이기 때문에

"여기 몇인분 주세요!" 라고만 말씀하시면 되요.
참 쉽죠잉??

 

 

아이와 함께가서 걱정했는데

아이가 먹는 밥위에 아이들이 뿌려먹는 솔트(?)가 뿌려져 나오네요.^^

 

 

 

그리고 이어서 양념불고기 2인분이 나옵니다.
과거에는 아래로 은박 호일이 깔렸는데 현재는 종이 호일이 깔리네요.
반찬은 시원한 동치미 국물과, 상추, 깻잎, 마늘, 김치가 끝!

 

 

지글지글 양념불고기가 익어가는 소리가 침샘을 자극합니다.
참고로 직원분들이 양념불고기 조리도 다 해주니까 "드셔도 됩니다." 라는 말이 떨어지면
드시기만 하면 되요. 정말 편하죠?ㅋㅋ

 

 

고기를 먹고 4/1 정도는 남겨두셔야해요!!
여기서 볶음밥을 먹지 않으면 백로식당을 다녀왔다고 할수없죠.

저희는 치즈볶음밥으로 1인분만 주문했습니다.
볶음밥도 직원분이 볶아주시는데 볶는 기술이 정말 현란하다는거!

 


사진상 비주얼이 좀 그렇지만 볶음밥 꼭 먹어야합니다. 명심하세요!

백로식당 오랜만에 맛있게 잘먹었지만
정말 솔직하게 예전의 양과 맛은 아닌것 같아서 조금 아쉬운점이 있었어요.

(가격도 많이 올랐군요..)
지금도 맛있지만 예전에는 더 맛있었거든요. ^^

 

청주 방문 예정이 있다면 한끼 정도는 꼭! 백로식당 맛보고가세요~~

 

백로식당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1순환로 41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