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주 #성화동맛집 #우암꿀꿀이순대

 

 

아내와 점심 메뉴를 한참 고민하다가 성화동 순대국밥 맛집 우암꿀꿀이순대를 다녀왔어요. 저보고 메뉴를 정하라기에 양식을 얘기했더니 반응이 별로였어요.
그래서 아내에게 정하라고 했더니 계속 저한테 정하라고해서 다시 한번 양식을 얘기했더니 휴.. 라는 한숨 소리가 들렸어요. 차를 타고 약 30분 정도 무엇을 먹을지 거리의 식당들 간판만 보며 돌아다녔어요. 30분만에 아내는 그럼 순대국밥 먹을까? 라는 질문적인 결정을 얘기했어요. 예전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우암꿀꿀이순대로 가서 하얀 순대국밥과 빨간 순대국밥을 시켰어요.

 

 

 

기본 반찬은 이렇습니당.

순대국밥 가격은 7,000원!

빨간 국물은 좀 칼칼한 맛이에요.

 

 

재원이도 하얀 국물 맛을 보더니 국자를 들고 저의 식량을 탐하려했어요. 아뜨! 아뜨! 를 외치며 필사적으로 순대국밥을 지켰어요. ㅋㅋㅋㅋ

 

 

 

뜨끈하고 속이 알찬 순대

정말 먹음직 스럽죠??

 

결론은 청주에서 제가 먹어본 순대국밥중 가장 맛있는 순대국밥이라는 점이고 어차피 메뉴 결정은 아내가 한다는것이에요.

고민하지마세요.

결정은 우리 몫이 아니에요.ㅋㅋㅋㅋ

 

참고로 테이블식이 아니고 좌식이라 아기 의자는 없지만 엄마 아빠 밥 먹으라고 얌전히 같이 먹어준 우리 아들 고마워!ㅋㅋ 하얀 순대국밥 국물에 밥을 말아줘도 아이가 잘 먹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