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천 명품한우 소담

 

 

안녕하세요. 6월 6일 휴일을 맞아라고 시작하면 조금 그런가요..? 현충일 국토방위에 목숨을 바친 분들의 충성을 기념하기 위한 법정공휴일 입니다! 태극기 달자구요!! 어쨌든 이천으로 출발했어요. 우리 가족은 이천을 정말 자주가요. 볼거리 먹거리가 많거든요~~ ^^

 

 

요즘 자주 아픈 아내와 아이를 위해 좋은 음식을 먹이고 싶어서 이천 명품한우 소담을 다녀왔어요.

 

 

수중에 많지는 않은 용돈이 있었지만 가게 앞을 도착해서 아내와 아이에게 아빠가 산다고 아프지말고 양껏 맘껏 먹으라며 큰소리 쳤어요.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니 역시 한우는 한우더라구요.

하지만 이왕 먹는거 맛있게 먹어야겠죠?

 

아 메뉴판을 자세히 보시면 이곳은 셋팅비(상차림)가 무료에요. 그리고 삼겹살이나, 갈비, 안창살 육회 등

다른 메뉴도 많았어요. ^^

 

 

카운터 옆 정육 코너에서

아내가 직접 보고 골라온 1+등급 한우모듬!!

 

 

가게가 굉장히 깔끔했어요.

아기의자는 물론이고 룸도 많아서

회식이나 각종 모임하기 딱 좋겠더라구요.

 

 

블링블링 마블링

숯불 장착하고 육즙 가득하게 구워봅시다!!

 

 

 

캬 숯불에 구워지는 한우냄새란

소고기는 적당히 익혀야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소금 살짝 양파소스 살짝 찍어서 냠!!

 

 

신선한 상추에 싸서 냠!!

숯불 향과 입에서 녹는 소고기..

정말 맛있었어요.

점심 한끼에 이정도 가격이면 부담스러울수 있지만 우리 가족이 좋은 음식을 먹는다고 생각하면

이정도 돈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이천맛집 소담 좋은 고기 먹으러 다녀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