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주말에 날씨가 정말 좋았죠^^?

가족과 청주 지웰시티 근처에서 외식을 했어요.

 

아내가 친구와 갔던 지웰시티 맛집 "돈돈정" 이라는 곳인데요. 다녀와서 맛있다고 다음에 꼭 같이 가자고 해서 주말에 다녀왔답니다.

 

 

가게 내부가 일본식 처럼 목조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

오픈 시간에 갔는데 오픈하자마 테이블이 하나둘씩 금방 찼어요. 물론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병이.. 신기하죠?ㅋㅋㅋㅋ

검정색 부분을 아래로 눌러서 펌핑으로 물을 따르는거에요.

 

 

한족으로 각종 일본식 소스도 준비되어있구요.

 

 

 

 

 

 

이제 메뉴를 골라야겠죠?ㅋㅋ

아내는 "스키야키 정식" 을 극찬 했었는데 스키야키만 두개를 시키기엔 뭔가 아쉬움이 남을것 같아 아내는 "스키야키 정식", 저는 "큐브스테이크 정식" 을 시켰어요. ^^

 

 

 

 

먼저 제가 고른 큐브스테이크 정식인데요.

각종 채소와 소고기를 특제소스에 구워낸 큐브식 스테이크에요. 일본식 된장국과 밑반찬도 이렇게 나온답니다. 저 계란말이(?)는 정말 부드럽고 달고 맛있어요.ㅋㅋ

메인 스테이크도 맛있었지만 치아가 약해서 조금 질기다는 느낌도 없지않아 있었다는..^^;;

 

 

 

 

그리고 아내가 고른 스키야키 정식이에요.

고기 양이 적게 느껴질 수 있지만 저 육수안에 각종 어묵과 채소 우동사리까지 들어있어서 다드시면 배 터진다는.. 스끼야끼 정식은 샤브샤브 식으로 고기를 끓는 육수안에 살짝 적시고 간장과 저 날달걀을 풀어서 같이 찍어 먹으면 꿀맛!!

우동면도 쫄깃하고 어묵도 하.. 다 정말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네요..ㅠㅠ

 

저도 다음에는 스키야키 정식을 먹을거에요.

 

청주 돈돈정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43

TEL : 043-236-5558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6: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