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을수록 취향저격!!

얌샘김밥

 

주말에 얌샘김밥을 포장해왔어요.

아이와 미용실에서 사투를 벌인 아내

아내와 아이 옷 속으로 머리카락이 구석구석 들어가서 외식은 무리라고 판단되어 포장 후 집으로 왔어요.

 

 

 

처음 먹어보는 곳이라 어떤 메뉴를 골라야할지 고민하다가 돈가스, 라볶이, 한입에 장아찌 김밥이 어우러진 "라돈모다기" 그리고 아내는 "쫄면" 아이는 계란이 들어간 "한입에 계란김밥"을 선택했어요!ㅋㅋ

 

 

라돈모다기는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로만 구성되서 저한테 딱!이더라구요. 떡볶이는 많이 자극적인 맛이 아니고 떡도 쫄깃하고 맛있어요. 돈가스도 무난하고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장아찌 김밥도 굿~~ 우리 재원이도 두툼한 계란이 들어간 김밥을 클리어..ㅋㅋ

 

아내도 쫄면이 맛있다고 하는데 전 쫄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포장해서 먹는것보다 식당에서 직접 먹는게 맛있다고..ㅋㅋ)

 

 

오창 얌샘김밥은 호수공원점과, 오창점(2산단) 2곳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호수공원점을 이용했습니당.

밥하기 귀찮은날 간편하게 식사하고 싶은날 얌샘김밥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