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랑스 벨기에가 4강에서 격돌합니다.

제가 예상했던 4강 체제는 프랑스, 벨기에, 크로아티아, 스웨덴이였는데 스웨덴이 떨어지고 잉글랜드가 올라왔습니다. 조심스럽게 예상해보았지만 아쉽게 스웨덴만 틀렸네요.ㅋㅋ

 

 

프랑스와 벨기에 라인업 입니다.

 

개인적으로 두팀이 결승에서 만났으면 하는 바램이었지만 4강에서 붙게되었네요.

 

전술천재 그리즈만과 역대 최강 골든보이 음바페를 앞세워 4-2-3-1 포메이션을 구축하겠습니다.

 

이어 상대 벨기에의 화력도 무시무시 합니다.

월드컵 득점 순위 1위를 바짝 추격하는 피지컬 공격수 로멜로 루카쿠와 미친 드리블과 슈팅력까지 갖춘 에당 아자르 그리고 맨체스터 시티에서 최정상급 미드필더로 성장한 케빈 데브라위너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양팀 모든 선수가 정상급 선수인 만큼 사실상 결승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승부를 예측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새벽시간이라 본방사수는 못하겠네요. ㅠㅠ

 

저는 이번에 프랑스가 우승하지 않을까 생각하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프랑스의 승리를 예상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