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앙톡 즐톡 영구정지 해결하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톡,앙톡 영구정지 때문에 고생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방법을 소개 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수많은 채팅앱 중 단연 최고로 손꼽히는 

앙톡과 즐톡의 영구정지 때문에 골치가 아프셨다면? 주목 해주세요!




요즘 플레이스토어에서 워낙 여러가지 채팅어플들을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거에요~

저도 실제로  핫하다는 앙톡과 즐톡을 즐겨서 사용을 했었답니다.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 즐거운 대화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이들 찾으실 것 같은데요. 



하지만 즐톡이나 앙톡을 이용할 때 영구정지가 되게 되는 경우 

상당히 난감해 하실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영구정지를 풀어서 사용하는 방법이나 

프로그램들을 많이들 찾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 1대에서도 얼마든지 정지 해제가 가능한 
기기가 있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신가요? 

앙톡정지는 물론 즐톡정지 외에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한 정지들을 해지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다른 업체에서 사용하는 갤럭시 S5 와 갤럭시 노트4 기기는
일체 취급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세팅이 가능한데도 불구하고 제공하지 않는 이유는 문의를 해보셔야 할듯 하네요

만일 추후에 업데이트가 진행될때도

빠르게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상당히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합니다.

앙톡 즐톡 영구정지 해지시에 문제가 발생했을경우,

새 기기로 무상 교체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추가적으로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앙톡, 즐톡 어플 영구정지 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다면 한번 연락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