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성인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주민등록증!! 그리고 또 하나는 바로 자동차운전면허증!! 물론 극소수로 없으신분도 계시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계형, 장롱, 취미, 필수 등의 이유로 가지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우리 생활에 있어서 자동차운전면허증은 없는것보다 당연히 있는게 낫겠죠?

 

하지만 주민등록증처럼 17세 이상이 되었다고 해서 그냥 주는것이 아니라는거!

 

저도 자동차운전면허증을 취득하기 위해 험난한 필기, 실기시험을 치뤘던 기억이나네요. ㅋㅋ

필기 시험은 관련된 문제집을 사서 공부하다보면 누구나 충분히 통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기는 만만치 않더라구요. 처음 잡아보는 핸들과 덜덜 떨리고 있는 나의 다리.. 처음엔 두려움이 앞서는 것이 당연합니다.

두려움을 이기는 방법! 물론 연습밖에 없습니다.

 

 

 

이곳은 기능, 도루주행 즉 실기 시험을 치루게 될 용인 운전면허시험장이에요.

 

넓은 기능 시험장을 보면서 이미지 트레이닝도 하고

시험장이 깔끔하고 안전해보여서 바로 통과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용인 운전면허시험장에는 장애인을 위한 장애인 운전지원센터도 마련되어있어요.

 

자 이제 연습을 시작해볼까요? 근데 연습을 어디서하지..?

 

연습할 차는 어디서 구하지?

연습할 공간은 어디가 적당하지?

혹시 실수라도 해서 사고라도 나면 어쩌지?

 

두려움에 떨고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용인에 있는 맹드라이브 실내운전연습장을 소개합니다!!

 

 

용인 기흥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이는 맹드라이브!!

 

 

아니 운전연습을 실내에서..??

네 실내에서 합니다, 바로 최첨단 시뮬레이터 기계로 실내에서도 충분히 운전연습이 가능하게 만들었다는거죠.

 

 

 

 

 

 

보이시나요? 실내에서 안전하고 걱정없이 연습을 하고 있는 수강생분들 이곳을 거쳐 한번에 운전면허증을 취득한 사람들이 엄청 많다죠??

 

아니 그래도 실제 운전과 시뮬레이션 운전과는 다르잖아!! 라고 할 수 있겠지만 시뮬레이터 운전은 실제 운전보다 더 어렵습니다. 그래서 시뮬레이터로 충분한 연습을 하시게되면 실제 운전은 훨씬 수월하고 쉽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이곳 스탭분께서도 운전을 어떻게하면 안전하고 쉽게 할 수 있는지 요점을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신답니다.

 

이제 두려워하지말고 용인 실내운전연습장 맹드라이브로 가자구요!!

 

자세한 비용이나 상담문의를 원하시면 주저하지말고 전화하세요.

 

용인 맹드라이브 TEL : 031-281-2830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374-6 파리바게트 2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