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는 문제가 있는데요.

바로 체형문제!!

 

특히나 거북목 증후군 또는 일자목 증후군은 나이가 들고 근육이 사라지면서 발생하지만 최근에는 연령과 성별 상관없이 무차별 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원인으로는 컴퓨터와 스마트폰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부적절한 자세로 전자기기를 오랜시간 사용하며 생기는 경우가 대표적입니다.

 

저 또한 오랜시간 앉아서 컴퓨터로 업무를 진행하다보니 거북목 증후군이 생겼답니다. ㅠㅠ

그리고 골반틀어짐, 측만증도 부적절한 자세로 발생할 수 있는데 미리 예방하지 않으면 엄청난 고통속에서의 하루하루를 지내게 됩니다.

 

하지만 이미 틀어진 골반이나 변화된 체형을 바로 잡기는 쉬운일이 아닌데요.

 

체형교정이나 다이어트 재활운동에 매우 효과적인게 바로 "필라테스"

 

이곳은 광주에 다나필라테스라는 곳이에요.

 

 

 

 

먼저 체형과 필라테스가 어떤 연관이 있는지 또 우리가 왜 필라테스를 해야하는지 말씀드릴게요.

 

 

 

- 자세를 교정해줍니다.

 

- 필라테스는 짧은 시간에 군살을 뺄 수 있습니다.

 

- 자세가 교정되면서 나의 숨은 키를 찾아줍니다.

 

- 재활운동이 가능합니다.

 

- 면역력이 좋아집니다.

 

- 불면증이 사라집니다.

 

- 필라테스는를 배우면 응용하여 어디에서나 할 수 있습니다.

 

 

다나필라테스는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에 위치한 체형교정 전문 기구필라테스 센터로 물리치료사 출신의 전문 강사들이 고객의 체형에 맞는 1:1 고객 맞춤 필라테스 레슨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체형문제(거북목, 일자목, 측만증, 골반틀어짐 등)들 속에 자신의 체형만 제대로 알아도 앞으로의 삶이 건강해질 수 있다는 모토아래 센터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는 레슨 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근골격계 체형검사 장비로 유명한 엑스바디를 이용한 무료 체형검사와 임상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상담을해드리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검사와 고객의 건강상태, 체형, 운동목적들을 고려하여, 맞춤형 담당 강사 선생님을 배정하여, 레슨의 효율을 높였으며, 물리치료사 뿐만 아니라, 운동처방사, 트레이너 등 각종 보건계열, 전문 체육계열 출신의 다양한 강사선생님들이 계시며, 회원님들의 운동 목적, 건강상태, 체형 등을 고려하여, 담당 강사님을 배정해드리고 있으며, 체계적인 검사와 질 높은 레슨, 그리고 자체적인 스터디를 통한 강사 관리로 보다 퀄리티 높고, 정확한 필라테스 레슨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들의 반응이나, 에프터에서도 확실히 효율이 좋으며, 임산부 산전, 산후 운동, 노년층의 건강관리, 각종 근골격계 통증 관리, 재활운동, 다이어트, 체형교정 운동, 수술 후 재활 운동, 몸매관리 등 다양한 목적을 가지신 분들이 안전하고, 또 확실하게 필라테스를 접할 수 있다는 것이 다나필라테스 센터의 최대 장점입니다.

 

필라테스는 단순히 다이어트나 몸매관리, 미용의 목적을 넘어서 교정과 재활에 대한 효과와 관심이 높아지며, 다양한 목적을 가지신 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는데, 다나필라테스는 그러한 것들을 수행하기에 충분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메디컬 필라테스 센터입니다.

또한 2018년 하반기에는 다나필라테스의 자체 교육기관인 다나필라테스 아카데미를 설립하여, 필라테스 인재를 양성하고, 필라테스의 본연의 목적인 교정과 재활에 대한 충분한 지식과 전문성을 갖춘 훌륭한 인재들을 양성하여, 전문 필라테스 지도자를 배출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체형교정 전문 필라테스라는 것, 물리치료사 출신의 전문강사들로 구성된 메디컬 필라테스 체계적인 근골격계 체형 검진시스템, 확실한 에프터, 등 타 센터에 비해 전문성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광주 다나필라테스 레슨 프로그램

 

기구 전문 필라테스

1:1 개인필라테스
2:1 듀엣필라테스
3:1 그룹필라테스

 

또한 지도자 과정도 진행할 예정이라는데요.

광주에서 필라테스 지도자를 꿈꾸시는 분들에게는 이곳이 딱이겠죠?

 

 

 

< 다나필라테스 지도자 과정 소개 >

 

날짜 : 8월 24일 ~ 11월 17일 금, 토 12주 과정

 

 PILATES Instructor Course 소개
사전교육 18H + 정규과정 126H = 총 144H

다나필라테스 필라테스 지도자 양성 과정

- 필라테스 지도자로 만들어줄게

 

다나필라테스에 필라테스 전문가로 만들어줄게는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지도자반 과정입니다.

기초 근골격계, 신경계 해부학과 기능 해부학, 운동학, 생체 역학 등 이론 지식과 체형 분석 및 원인 파악 등을 통한 신체의 불균형의 원인을 파악하여, 필라테스 운동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매트 필라테스 및 소도구 필라테스의 기본 원리 및 다양한 필라테스 동작을 익히고, 티칭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며, 임상 케이스별 적용 방법에 대해 학습합니다.

기구필라테스,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바렐의 기구 사용 방법, 기본 원리 및 다양한 필라테스 동작을 익히고, 티칭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고, 임상 케이스별 적용 방법에 대해 학습합니다.

현장 실습 및 지도자반 전용 그룹 레슨, 스터디를 통한 자신만의 시퀀스 만들기 및 레슨 실습을 통한 100% 현장 적응 연습을 통한 전문 필라테스 지도자 완성 과정입니다.


 Pilates Instructor Course 커리큘럼


필수 이수 과목 (18H)
1:1 개인필라테스 10회
3:1 그룹필라테스 1개월

Pilates Instructor Course (126H)
필라테스 지도자 입문전 기초 과정
다나필라테스 소개
필라테스의 역사
메디컬 필라테스란?
교육과정 소개
지도자 교육 후 진로 및 상담

Basic Course
근골격계 해부학, 신경계 해부학, 기능 해부학, 운동학, 생체역학


매트 & 소도구 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RCCB)
Reformer Pilates
Cadirac Pilates
Chair Pilates
Barrel Pilates

현장실습
티칭 연습, 옵져, 시퀀스 구성 및 연습, 지도자반 전용 그룹 레슨
 
평가
이론 시험 + 실기 시험

 

이상 필라테스를 해야하는 이유와 효과부터 지도자 과정까지 광주 다나필라테스 소개해드렸습니다.

레슨 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체형진단을 무료로 해주신다니까 꼭 한번 가보세요!! ^^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 906번지 해마루빌딩 2층 다나필라테스

업체 전화번호 : 062-574-5504

 

위치 설명 : 양산동 택지사거리, 양산동 파리바게트 사거리 위치

 

인근 주요 지역 : 광주광역시 북구, 광산구 // 양산동, 일곡동, 첨단, 첨단2지구, 신용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