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제는 친구들과 함께 오창 육병장을 다녀왔어요.

몇일전에 지난 저의 생일을 축하한다고 늦게나마 친구녀석이 밥을 산다고해서 한명 두명 모이다보니 7명이 모였어요.

 

 

사실은 오창에 새로 오픈한 육풍을 가려고 했는데 저녁 8시쯤 가서 7명이 앉을 자리를 물어보니 없다고 하더라구요. 아쉽지만 다음에 가족과 함께 오는걸로 하고 옆에있는 육병장으로 고고싱!

 

 

이곳은 돼지고기,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게 내부를 군대 분위기로 꾸며놨더라구요.

전투화에 정말 오랜만에 보는 복무신조도 있고 물은 수통에 담아서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돼지고기 무한리필은 1인 12,900원

소고기 무한리필은 1인 18,900원

 

저희는 돼지고리로 선택하고 삼겹살을 먼저 달라고 했어요. 먼저 불판에 계란말이를 만들어주더라구요.

 

 

 

계란말이를 만들어주시는 동안 밑반찬과 양념장은 셀프로 가져오셔야되요.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 봅니다!!

 

 

원산지를 보니 국내산 돼지고기!

정말 솔직하게 평가한다면

이곳 육병장은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의 고기를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지만 냉정하게 고기의 질이 만족할만큼 좋진 않았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육병장에서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갑니다! 충성!

 

 

 

저녁을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커피 내기 하기 좋은곳으로 오창 활신 양궁 게임센터!!

 

육중한 몸의 두 친구가 양궁으로 친구들에게 아이스크림 쏘기 내기를 진행합니다.

이곳은 간단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양궁도 쏘고 추억의 오락실 어릴적에 한번씩 다들 가보셨죠?ㅋㅋ

 

 

저도 양궁은 한번도 쏴본적이 없어서 친구의 화살 5발을 뺏어서 쐈다는..ㅋㅋㅋ 사장님께서 자세와 쏘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데도 어렵더라구요..

 

가격은 연습 5발 실전 10발 총 15발에 1인 5,000원!

두명이 내기를 했으니 10,000원에 각각 15발씩 쏠 수 있답니다. 저녁먹고 양궁으로 신나는 내기 한판도 괜찮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