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창 반도프라임 볼링타운 다녀왔어요!!

 

친구들과 모임이 있으면 밥을 먹고 꼭!! 볼링이나 스크린 야구를 즐기는 편인데요.

 

오늘은 오창에 있는 반도프라임 볼링타운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조용하게 볼링을 칠 수 있는 일반 볼링장과 락 볼링장이 있답니다.

 

 

저희는 항상 락 볼링장으로 가는데요.

요즘 락 볼링장에 가면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남녀노소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여서 그런지 볼링장은 앞으로 더 흥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친구들과 단체로 맥주나 음료수 내기로 치는 볼링의 재미가 쏠쏠하다는거!!

 

 

패배한 팀이 사는 공짜 맥주 맛은 더 시원하고 맛있게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술을 못마신다면 음료수를 드시면 됩니다.

 

흡연부스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흡연자도 걱정없이 볼링을 즐길 수 있어요!

 

 

 

회식이나 모임 후 오창 프라임 볼링장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친목도모 하시길 바랄게요!!

 

반도프라임 볼링타운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과학산업2로 430 3

 

TEL : 043-216-0929

 

가기전에 자리가 있는지 문의 해보고가면 더 좋겠죠?

 

영업 락볼링 : 매일 18:00 ~ 03:00

영업 일반볼링 : 매일 08:30 ~ 0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