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휴가철이라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동탄 신라스테이 소개해드릴게요.

저희 가족도 휴가철에 신라스테이 캐릭터룸에서

숙박을 했답니다. ^^

 

 

 

엘리베이터와 복도부터 공룡 캐릭터들이 가득해서

우와우와를 난발하며 신이난 우리 아이^^

 

 

 

룸 안에도 공룡 캐릭터 그림들과 쿠션이 가득했어요.

그리고 심플하고 깔끔해보이는 내부였지만

아이들이 많이 찾아서 그런지 먼지가 좀..ㅋㅋ

 

 

아이와 함께 방문하면 기념품으로 캐릭터가 들어간 에코백과 실내 슬리퍼 그리고 인형을 준답니다.ㅋㅋ

 

 

 

 

이곳은 룸안에 있는 커다란 창 밖으로 보이는 푸른 하늘과 풍경이 정말 멋지더라구요.

 

 

 

성인 가운과 어린이 가운도 비치되어 있고

 

 

 

 

깜끔한 욕실에도 역시나 공룡들이 반겨준답니다.

더운 날씨에 땀나도록 신나게 놀고 시원하게 샤워도 했어용ㅋㅋ

 

 

 

 

 

 

다음날 일찍 일어나서 조식을 맛보러 갔는데요.

외국인들과 비지니스 하시는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뷔페는 넓고 깔끔한 분위기에 음식들도 맛있었어요.

 

신라스테이 입실 시간은 14시!

퇴실 시간은 12시여서 여유있게 조식을 즐기고

룸으로 돌아와 한숨 더 자고 퇴실했답니다.ㅋㅋ

 

가족과 함께 동탄 신라스테이에서 힐링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