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야식 치느님!!

어제 퇴근길에 청주 운천동에 있는 교촌치킨을 방문했어요. 아내가 지인에게 선물받은 쿠폰으로 주문을 해놓고 제가 퇴근길에 치킨을 찾아갔답니다. ^^

 

매장 사진은 없지만 홀에서 치킨과 맥주를 먹는 손님들도 있었고 매장이 크고 깔끔했어요.

 

 

짜잔~~ 교촌 허니콤보에요. 양도 굉장히 푸짐하고 감자튀김까지!! 또 먹고싶다......

 

 

 

겉은 바삭하고 달콤 짭조름하면서 약간의 매콤한 맛도 느껴지고 정말 맛있어요~~

감자튀김도 스위트칠리소스에 콕 찍어서 냠냠

교촌치킨은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조만간 또 먹을거에요!!ㅋㅋ

 

교촌치킨 운천신봉점 : 청주시 흥덕구 사운로 244-1

Tel : 043-265-6555

영업시간 : 매일 12:00 ~ 0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