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풍가자! 청주 문암생태공원

엄마와 함께 어린이집 일찍 하원하고 문암생태공원으로 나들이 다녀온 재원이

주말에 생태공원 옆길을 지나갈 때 마다 도로가 까지 주차한 차들로 항상 길이 막히는 곳이었다.

왜 이렇게 차가 많은지 꼭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아빠를 배신하고 엄마와 함께 다녀온 아들!!

아빠는 회사에 있어서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이 크다. 하지만 주말에 또 가면 되니까!!

전혀 섭섭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청주 넓디넓은 공원에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한 문암생태공원을 소개한다.

평일이라 그런지 주차장부터 좀 여유로웠다고 한다.

주말에 간다면 위에 말했듯이 주차 전쟁은 피할 수 없을 것이다. (그만큼 핫 플레이스!)

아내는 아는 지인과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다. 재원이 또래 친구라서 둘이 항상 잘 어울린다.

꽃을 보고 있는 3세 꽃들

공원이 정말 넓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고 소소한 놀이기구(?)도 있다.

현재는 튤립으로 가득하며 에버랜드나 롯데월드 꽃 축제 저리가라 할 만큼 아름다운 풍경이다.



사진은 어디서 찍어도 화보! 어디나 셀카존!

아내는 지인과 도시락, 과일을 준비해 가서 돗자리를 펴고 아이들과 제대로 힐링하고 왔다고 한다. (찌릿)

아빠는 전혀 섭섭하지만 가족들이 즐거웠다고 하니 그래도 섭섭해

주말엔 아빠도 함께 가자! 청주 문암생태공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