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 푸들 초키!

 

세살 재원이 평점 : ★★★★★

 

이번에도 조카바보 큰외삼촌이 선물해준 장난감!ㅋㅋ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이에요. ^^

 

 

부드러운 털로 몸 전체가 덮여 있는 초키ㅋㅋ

초키 배쪽으로 전원 스위치가 있어요.

전원 스위치를 켜면 앞으로 움직이고 멍멍멍 짓기도하고 꼬리를 엄청나게 흔들어요.ㅋㅋ

 

 

초키를 처음 받았을때 인형이 움직여서 그런지

많이 무서워했던 재원이

하지만 지금은 초키와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어요.

 

쇼파에 앉아있으면 멍멍이 멍멍 하면서 초키를 켜달라고 가져오는 재원이ㅋㅋㅋ

재원이 뒤로 최애 인형들중

위풍당당하게 서 있는 초키!!

 

 

초키가 움직이자 갑자기 나타나는 재원이

(깜놀주의)

 

초키가 움직이는 모습!ㅋㅋ

 

아이 선물로 움직이는 강아지 인형 초키

그뤠잇!! 삼촌 고마워요. ^^

 

- 주의사항 처음에는 아이가 무서워 할 수 있어요~

금방 적응해서 잘 가지고 노니까 걱정하지는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