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평 평리단길의 핫플레이스!! 당신과나의식탁

 

부평맛집으로 급부상중인 당시과나의식탁이에요.
요즘 핫플레이스라면 웨이팅은 기본이겠죠?

인내의 시간을 견디니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시더라구요.

 

 

 

이곳은 식기와 음식 비쥬얼이 정말 제 스타일!!ㅋㅋ

하지만 음식을 맛보는 순간 초딩 입맛인 저에게는 음..ㅋㅋ

뭐랄까 굉장히 건강한 맛이라고 할까? 어른 입맛에 맞는 맛이라고 할까?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이에요!! ^^

 

점심 라스트 오더는 14시!
저녁 라스트 오더는 20시!

 

그리고 목요일과 일요일은 매주 휴무에요. ^^

 

당신과나의식탁 주소 : 인천 부평구 대정로36번길 23
영업시간 : 평일 12:00 ~ 22:00(목,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