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6월 13일 전국지방선거일! 공휴일!

가족과 함께 대전 오월드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청주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오월드!

9시 출발해서 10시쯤 도착했는데도 표 끊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날씨가 꾸물꾸물해서 걱정했는데 도착하니까 저희 가족을 반기듯 날씨가 화창하게 변했어요!!

 

 

 

오월드 처음 왔는데 놀이기구도 많고 먹거리와 볼거리가 진짜 많았아요.

 

오월드 이용시간

 

평일 09:30 ~ 18:00

 

오월드 입장권

 

성인 : 12,000원

청소년 : 7,000원

어린이 : 5,000원

 

오월드 자유이용권

 

성인 : 29,000원

청소년 : 23,000원

어린이, 경로 : 20,000원

 

 

엄청~~~ 넓으니까 운동화 신고 가셔야되요.ㅋㅋ

저는 샌들을 신고 아내는 슬리퍼를 신고갔는데 발 아파서 혼났다니까요...ㅠㅠ

 

 

 

뛰는걸 너무 좋아하는 재원이

넓은 오월드에 가서 물만난듯 엄청나게 뛰어다녔어요.

덕분에 아빠는 강제 태닝과 강제 다이어트를 했답니다.

 

 

 

 

 

 

 

 

 

 

 

 

 

여기저기 배경이 너무 이쁘고 날이 좋아서

사진을 찍다보니 사진이 정말 많아요.

이번 포스팅은 글보다 이미지 위주로 올려드릴게요~~

 

 

 

 

오월드는 다양한 관람 이벤트와, 체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

 

재원이는 아직 어려서 놀이기구는 회저목마만 탔지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동물원 "ZOO LAND"

 

 

 

 

 

 

 

 

 

 

 

 

날이 더워서 그런지 맹수들이 다 잠을 자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이번에는 플라워랜드와 버드랜드

너무 넓다보니 버드랜드는 포기하고 플라워랜드만 구경했어요. 플라워랜드가 정말 이뻐요!! 셀카존 강력추천

 

 

플라워랜드 가는길인데 너무 예쁘죠?

가는길에 덥지 않게 저런 장치도 해놨더라구요.

 

 

 

 

 

 

 

 

 

 

 

풍경이 너무 아름답죠??

 

 

 

 

 

 

 

 

마지막으로 오월드 이곳저곳에서

열심히 찍어본 아내와 아들!!ㅋㅋ

사진이 너무 많아서 더 올리지는 못하겠어요. ㅠㅠ

뒤죽박죽으로 올라간거 같은데 이해해주세요~~

에버랜드나, 롯데월드는 휴일에 사람이 너무 많은데

오월드는 그렇게까지 많진 않으니까 가족과 꼭 좋은 시간보내러 다녀오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