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주말에 가족과 함께 청주 가경도에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다녀왔어요. ^^

 

 

아웃백은 워낙 손님이 많다보니까 아이를 데리고 웨이팅은 무리일것 같아 이른 점심을 먹으러 오픈 시간에 맞게 도착하니 주차장도 한산하고 좋더라구요.

 

 

 

주문 후 가장 먼저 나오는 아웃백의 상징인 아웃백 식전빵!! 스테이크보다 더 유명한 빵ㅋㅋㅋ 맛은 다들 아시쥬?

 

 

그리고 이어서 나오는 스프와 셀러드 기본은 스프 2개인데 아내가 센스있게 스프 1, 셀러드 1로 요청했어요.

담백하고 맛있는 스프 냠냠

 

 

 

이어서 기다리던 메인 메뉴!!

록햄프턴 립아이와 투움바 파스타!!

아이와 같이 먹으려고 파스타 매운맛을 줄여달라고 했어요.ㅋㅋ 하지만 매운맛을 완전히 없앨수는 없다고..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솔직하게 록햄프턴 립아이 스테이크는 개인 취향이지만 저는 다음에는 안먹을래요... 시즈닝때문인지 제가 싫어하는 냄새가ㅠㅠㅋㅋ 

 

 

 

아웃백 런치를 이용하면 음료 두잔도 서비스로 제공!

그리고 우리 재원이가 이뻐서 그런지 망고 쥬스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

 

아내가 쏘는 아웃백인데 아이가 협조를 안하고 계속 왔다리 갔다리..ㅠㅠ 결국 교대로 먹었다는..ㅋㅋ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빌지를 올리면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는 정보가 있으니 100% 활용해야겠죠?

맛있게 먹고 할인도 받으면 기쁨은 두배

 

 

정말 마지막으로 테이크아웃 커피와 빵을 포장해달라고 하셔서 가시는길 선물받는 마음으로 가시면 된다는거~~

 

엄빠에게 협조 안하고 아웃백을 누비던 재원이

결국 잠이들어 퇴장하셨다는...ㅋㅋㅋ

 

청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청주 가경점)

 

-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269

- 영업시간 : 평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주말 11:00 ~ 22:00 (last order 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