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내 생일을 맞아 장인어른께서 사주시는 저녁으로

청주 오창에 있는 숯불갈비 맛집 "정원" 다녀왔어요!!

 

 

 

 

아내가 전화로 6시에 룸을 미리 예약해두고 도착하니 건물에 1~3층(?)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큰도로가 아닌 골목 도로가라 그냥 도로가에 주차를 해도 상관없답니다.

 

 

예약을 했더니 룸에 미리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놓고 아기의자도 바로 세팅해주시고 직원분들이 한국분들은 아닌것 같은데 한국말도 잘하시고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

 

 

 

밑반찬도 도착 몇분전에 미리 세팅해 두셨다고 하더라구요. 룸도 굉장히 크고 가족모임이나 회식하기도 좋겠어요. 홀도 굉장히 넓은데 손님들이 금방 차더라구요.

무슨뜻인지 아시겠죠?ㅋㅋㅋ

 

 

이어서 숯불장착하고 나오는 질 좋아보이는 고기!!

양도 많아보이쥬? 2인분이에요.ㅋㅋㅋ

 

 

뜨끈하고 얼큰한 선짓국은 서비스로 나온답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갈비를 보고 있자니 정말 못참겠더라구요. 숯불에 구워지는 갈비의 냄새란.. 캬..

 

 

 

시원한 맥주도 빠지면 안되겠죠?

 

 

숯불에 먹음직스럽게 익은 갈비느님을 맛볼차례

역시 질이 좋아보이더라니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너무 달지도 않고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청주에 있는 강산이라는 갈비집을 좋아하는데 이곳 정원도 단골이 될 것 같아요.ㅋㅋㅋㅋ

 

 

갈비도 많이 먹었는데 삼촌 냉면까지 뺐어 먹는 재원이ㅋㅋㅋㅋㅋ

 

저희 성인 5명이 갈비를 무려 10인분이나 먹어치웠다는.. 공기밥과 냉면과 맥주까지..ㅋㅋㅋㅋ

장인어른.. 잘먹었습니다.ㅋㅋㅋ

오창 숯불갈비 맛집으로 추천!!

 

아 그리고 가격은!!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정원 주소 :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2로 9-4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연중무휴)

TEL : 043-218-06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