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세먼지만 아니면
정말 뛰쳐 나가고싶은 날씨의 연속이네요.^^
 
오늘은 좋은 날씨에 주말 가족 나들이나
연인들이 데이트 하기 좋은 곳을
추천 드리려고 해요.
 
바로 안성팜랜드 인데요.
저희 가족도 두번이나 다녀온 곳인데요.
 
볼거리나 먹거리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은 곳이에요. ^^
 
입구부터 화려한 꽃들
하지만 시작부터 징징 우리 재원이..ㅋㅋ

 

 

 

울다가도 소 친구와 한컷(삐죽)ㅋㅋㅋㅋ

 

 

 

 

매력 포인트 첫번째는

도심에서 접해보지 못한 가축 체험인데요

 

양이나, 소, 염소 많은 가축들이 있는데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두번째로는

물 위에서 보트를 탈 수 있는 보트체험!!

그리고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도 있답니다. ^^

 

 

 

 

트렉터로 넓디 넓은 팜랜드를 돌면서

풍경을 감상하는 것도 굿~~

 

 

 

 

언제 어디서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니

의무실도 있으면 참 좋겠죠??

있고 말고여~~ㅋㅋ

 



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번째

셀카의 성지!!

 

 

 

그림 같은 배경으로 인생샷 찍는 재미가
정말 큰 매력 포인트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요즘같은 SNS시대에
인생샷 한장쯤 있어야겠죠^^?
 
여자친구나 와이프를 그림같은 배경에서
이쁘게 찍어주시면
돌아오는 폭풍칭찬! 어깨 으쓱!
마치 사진작가가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ㅋㅋ
 
매일 똑같은 데이트 말고
좋은 날씨 사랑하는 사람들과
안성팜랜드 고우고우!!
 
아!! 입장은 이렇게 할 수 있어요!!
개장 시간은 10:00 ~ 18:00

 

한가지 팁을 드리면 각종 소셜에서

팜랜드 입장권을 좀 더 저렵하게

구입 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고 가세요~^^

댓글